라이프

유기농을 재배하고 길러보자 / 공산품의 위험성?? / 배란다텃밭 / 방울토마토 & 허브키우기

일상라이프IT 2022. 12. 8. 12:39
728x90
반응형

#유튜브 에 강상욱 교수님 연구원들이랑 연구해놓은 자료들로 유튜브 만드시던대 

역시 화학연구자라 그런지 내용이 상세하네요 ㅎㅎ

우연히 생활 제품들의 위험성 어그로에 끌려서 보는 데 보면 볼수록 

공산품에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는 걸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걸지도 모르는 데 말이죠

기업들 입장에서는 저 교수분 정말 싫

어할 것 같이 상세해서 놀랍습니다 ㅋㅋㅋㅋ

요새 #유기농 에 꼿혀서 집에서 직접 재배놀이 하고 있는 데

모두 공산품으로 재료를 사서 키우는 입장인지라 이걸 유기농?? 이라고 해야할지.

.참 애매하네요 ;;ㅋㅋㅋㅋㅋ;;

집이 좁아서 배란다에서 몰래 키우고 있습니다ㅋㅋ

 

 

앗 눈부셔 ㅅ..

참 튼실한 아이?가 맺혔습니다 잘  익어가네요

#방울토마토 가 익어갑니다?

 

바질은 시들시들한 잎파리가 보이네요

 

반대쪽 #바질 은 잘 크는 거 같아요

이름이 뭐더라...아시면 댓글좀 까먹었네요

 

길거리 꽃집에서 얻어왔는 데 생각보다 잘 커요 ㅋㅋㅋ

여러가지 키우고 있습니다 주력은 바질과 방울토마토!

얘가 무려 1년만에 열매가 맺혔습니다

다른 씨앗은 1/3 크기에서 열매 맺히던대 얘는 다른 품종이 섞여있었나봐요;; 수확시기가 무슨 1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