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더현대 돈키호테 팝업스토어 / GS25 콜라보
일상라이프IT
2025. 7. 6. 12:39
728x90
반응형
일본 할인형 종합 잡화점 '돈키호테'가 편의점 GS25와 협업해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유리돔에서 오는 8일부터 8월 3일까지 '돈키호테×GS25 컬래버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돈키호테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첫 공식 행사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컬래버레이션을 넘어 돈키호테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현지 감성이 담긴 패션·뷰티·생활잡화 상품을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양사 간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돈키호테는 의류, 화장품, 식품, 주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제공하며 일본 포함 글로벌에서 6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일본 종합 잡화점이다. 다채로운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점에서 일본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했다.
GS리테일은 지난해부터 돈키호테 운영사인 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PPIH)와 전략적 제휴를 강화해 왔다. 자사 편의점 GS25의 PB 상품 ‘유어스’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선보이며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이번 팝업 또한 이에 대한 연장선으로, 상품 공동 기획 등 다각화된 전략을 추진할 예정이다.
7월 8일 부터 8월 3일까지
더현대 서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place.map.kakao.com
반응형